top of page
  • Kookoopet

대전에 '프리미엄 반려동물 복합문화공간' 본격 오픈

최종 수정일: 2019년 8월 21일

(주)디에이치, 19일 'KOOKOOPET' 오픈식 행사


대전 유성구 원신흥동에 대규모의 '프리미엄 반려동물 복합문화공간(KOOKOOPET)'이 문을 열었다.

쿠쿠펫(KOOKOOPET)은 국내에서 도심에 있는 반려동물 복합문화공간 가운데 최대 규모로 알려진다.

쿠쿠펫을 운영하는 (주)디에이치(대표 구자옥)는 지난 19일 쿠쿠펫빌딩에서 지역 중소기업 대표와 경제단체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쿠쿠펫 그랜드 오픈 행사를 진행했다.<사진>

쿠쿠펫은 반려동물용품점을 비롯해 동물병원, 호텔, 미용실, 유치원, 스튜디오, 카페, 수영장 등을 갖추고 있다. 회원제로 운영되며 다양한 교육 및 유명인의 강의와 유치원 서비스, 80객실의 스위트호텔, 미용 콘셉트 등을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특히 쿠쿠펫은 반려동물 의류시장의 일본 일류 브랜드인 '펫파라다이스'와 반려동물의류·각종용품 판매권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국내 반려동물시장의 고급화된 제품 등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구자옥 대표는 이날 인사말을 통해 "쿠쿠펫은 도심 속에 있는 반려동물 문화공간 중에서는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면서 "반려동물 1000만 가구 시대를 맞아 쿠쿠펫은 동물병원 등 대규모의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지역과 전국에 있는 소비자에게 다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오픈 행사 이후에는 만찬과 함께 초청가수의 축하공연이 이어졌다.



1층 용품점
1층 용품점


대전 유성구 원신흥동에 있는 '프리미엄 반려동물 복합문화공간' 쿠쿠펫빌딩


박전규 기자 jkpark@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