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Kookoopet

국내최대 규모 멀티펫샵 '쿠쿠펫' 반려동물과 함께할 수 있는 핫플레이스 예정지

최종 수정일: 2019년 8월 21일



[서울=내외뉴스통신] 이혜진 기자 = 최근 1인 가구가 시간이 지날수록 증가하면서 사람과 더불어 사는 동물인 반려동물이 1천만 마리가 넘는 시대에 도달했다. 그와 함께 반려동물로 인해 생기는 희로애락이 다양하게 사회 전반에 퍼지면서 집 밖에서도 함께 생활할 수 있는 장소에 대한 니즈가 점차 커지고 있는 추세다. 넓은 공원이나 뜰이 있다면 최상의 선택이지만, 안타깝게도 한국에서는 반려동물과 함께 뛰놀수 있는 공간이 협소한 것이 사실이다. 따라서 오는 20일 오픈 예정인 국내 최대 규모 멀티펫샵 '프리미엄 반려동물 복합문화공간 쿠쿠펫(KOOKOOPET)'에 대한 관심도가 어느때보다 높다. 쿠쿠펫은 국내 대표적인 도심에 위치해있는 반려동물 복합문화공간 중에 가장 큰 규모로 총 550평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110평 규모의 공간이 총 5개 층으로 나뉘어져 강의실, 유치원 서비스, 80개에 달하는 스위트 호텔, 미용실 등 반려동물에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를 총체적으로 갖추어 오픈할 것으로 알려졌다.

쿠쿠펫에 대한 관심도가 올라가면서, 쿠쿠펫과 같은 국내 최대규모 프리미엄 반려동물 복합문화공간을 효과적으로 디자인한 인테리어 회사에 대한 관심도도 같이 올라가는 추세로 알려졌다.  쿠쿠펫을 디자인한 무아디자인은 2005년 창립한 곳으로 14년차에 달하는 베테랑 디자인 회사다. 치과, 내과, 커피숍, 동물병원, 의료센터, 아파트 등 수백 건에 달하는 다양한 디자인 경험과 노하우를 갖추었기에 이번과 같은 초대형 공간 디자인도 성공적으로 이뤄낼 수 있었다는 평가다.

무아디자인의 이정호 대표는 “창업 이래 인간과 환경을 위한 공간창조를 하며 마음을 담는 공간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해왔다. 이젠 시대가 흘러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삶을 따로 생각할 수 없는 시대가 되었기에 쿠쿠펫과 같은 대표적인 공간을 디자인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 앞으로도 사람과 함께하는 모든것들의 삶이 행복해질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가겠다" 고 전했다.


이혜진 기자 hskimi@naver.com

Comments


bottom of page